결주부전

[내돈내산/상품추천] 진짜 내모습을 보여주는 리얼미 무반전 거울 본문

리뷰/생활&뷰티

[내돈내산/상품추천] 진짜 내모습을 보여주는 리얼미 무반전 거울

요정할머니 2019. 11. 4. 17:25

 

 

반갑습니다~soso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는것 같네요~ 그간 결혼준비에 신혼여행에 이것저것 정신이없다보니 이제야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게을러서.....꾸준히 못한것도 있고요ㅠㅠㅠㅠ

오늘부터라도 다시 꾸준히 해볼테니까 많이 찾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제목처럼 내돈주고 내가산 상품 추천인데요!

음..........사실 제 돈을 주고 산 건 아니고, 생일에 동생에게 선물로 받은 상품이랍니다. (약 3개월전)

SNS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어보셨을 리얼미 무반전거울! 리얼미거울입니다!

요건 받자마자 사진을 찍어두고 한달은 사용하고 나서 포스팅을 해야겠다 라고 생각을 하고 묵혀두고 있었는데요,

세달 가까이 묵혀둘줄은^^..... 암튼 그만큼 오래 사용을 하고 난 후에 쓰는 리뷰이며, 또한 상품추천이랍니다.

지금부터 소개드릴게요!

 

 

리얼미거울 택배상자를 뜯자마자 찍은 사진이예요. 깨지지않게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 배송이 온 모습입니다.

 

 

뽁뽁이를 뜯으면 이렇게 사용설명서가 보입니다. '엥 거울에 웬 사용설명서'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꽤 유용하게 쓰였던 설명서랍니다!

 

 

화장대에 두고 찍어본 모습이예요. 지금이야 이사를 해서 화장대가 넓어졌지만, 예전 화장대라 좁았네요^^;

리얼미거울은 이렇게 생겼어요! 두개의 일반 거울 두개가 맞닿아 있는 형식으로 제작되었구요, 때문에 부피가 좀 크답니다.

 

 

음, 이렇게 보면 이해가 가실지 모르겠어요! 거울 두개가 대각선으로 세워져있는 형태라 일반 거울처럼 평면적이지 않고 앞뒤로 두께가 있어요. 그래서 좁은 화장대에 놓기에는 자리차지를 많이 할 수도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좁은 화장대에서도 잘 썼습니다!ㅎㅎ

 

그러면 이 리얼미 거울, 왜 필요할까요????

여러분, 여러분은 진짜 본인의 모습을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마 거의 없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는 거울은 내 모습이 반전되어 보이기 때문에, 남이 보는 자신의 모습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남이 찍어준 사진이 진짜 나의 모습과 가깝다고 하긴 하지만, 사진은 입체적인 사람의 구조를 평면으로 찍어내기 때문에 그또한 정확한 나의 모습은 아니라고 해요. 사진이 더 넙데데해보이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답니다.

그렇다면 남이보는 나의 진짜 모습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바로 반전이 없는 무반전 거울을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죠.

리얼미거울은 무반전거울로, 반전없는 진짜 나의 모습을 보여주는 거울이랍니다.

리얼미거울, 꼭 필요할까 싶으시죠??? 저는 리얼미거울을 처음 접하고 큰 충격에 빠졌답니다^^...

약간 짝눈이었던 걸 알고 있었던 양쪽눈이 리얼미거울로 보니 완전 짝눈이었더라고요. 웃을 때 입꼬리 위치도 다르고, 심지어 왼쪽 오른쪽 얼굴 면적도 차이나게 달랐어요. 

 

그렇다면 리얼미거울,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앞에서 보여드렸던 사용설명서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었어요.

중요하다고 생각된 몇가지를 보여드릴테니, 함께 보시죠!

 

 

우선 얼굴의 비대칭 교정과 표정연습입니다. 실제로 좌우가 완벽히 대칭인 사람은 없다고 해요. 하지만 나쁜습관 등으로 인해 눈에띄게 비대칭이 생긴분들도 많아요. 그런 분들은 리얼미 거울을 보고 내모습이 어디가 얼마나 비대칭인지를 파악해 체형교정운동, 습관성형등을 통해 비대칭을 교정하는 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실제로 저는 리얼미거울을 보고난 후 틈틈히 얼굴을 체크하면서 비대칭 운동을 하고 있답니다.

또, 표정연습인데요! 우리의 얼굴은 약 7,000개의 표정을 지을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우리가 좌우반전된 거울을 보고 연습한 표정은 실제로 남들이 받아드리는 모습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같은 표정이라도 아주 미묘한 차이로 의미가 달라지는거, 알고계시죠? 리얼미거울은 이러한 점을 보완할 수 있는 좋은 길잡이가 될 거예요! 제 이야기를 예로 들자면, 저는 웃을 때 왼쪽 입꼬리가 더 많이 올라가서 약간 비웃는것 처럼 보이는것을 이미 알고있었어요. 그런데 리얼미거울로 보니까 그 차이가 더 심하더라구요ㅠㅠ 지금은 의식적으로라도 오른쪽 입꼬리를 신경써서 웃으려고 한답니다!

 

 

다음은 눈썹 및 아이라인 그릴 때 입니다. 좌우반전된 거울로 화장을 하다보니, 좌우반전된 얼굴에 맞는 눈썹을 그려오셨을거예요. 물론 저도 그랬고요! 하지만 이게 웬걸, 리얼미거울로 보니 눈썹이 완전 짝짝이^^; 눈썹의 위치와 눈의 위치가 미묘하게 다르기때문에 그에따라 눈썹도 맞춰서 그려야 했는데, 일반거울로는 거의 티가 나지 않기 때문에 내가 제대로 그렸다고 생각하고 혼자 만족한거예요...

아이라인은 또 어떻구요?ㅠㅠㅠ 똑같이 눈꼬리를 그려도 눈의 위치와 모양이 서로 조금씩 달라서 대칭으로 보이지가 않더라구요. 저같은 경우에는 오른쪽 눈이 조금 더 위로 올라가있어서 오른쪽 눈의 아이라인을 조금 더 아래로 내려서 그리고 있어요.

아! 참고로 리얼미거울만을 보고 화장을 하는건 아마 매우 힘드실거예요. 거의 불가능하거나, 아니면 아주 많은 시간이 걸리겠죠. 우리가 움직이는것과 반대로 움직이니까요^^; 저는 리얼미거울로 화장을 해보려고 몇차레 시도하다가 포기했어요.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겠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저는 화장을 할 때, 리얼미거울 양쪽에 있는 일반 거울과 리얼미거울을 번갈아보면서 화장을 하고 있어요. 번갈아보면서 눈썹도 그리고, 아이라이너도 그리고... 그러면 한결 편하답니다. 두 거울로 봤을때 모두 대칭에 가까운 화장이 나오면 얼마나 뿌듯한지요!ㅎㅎ

비교샷 보여드릴게요!

 

 

이건 리얼미거울을 사용하기 전 눈썹이예요. 셀카를 반전시켜서 비교해보았어요. 나름 대칭이라고 그렸는데, 무반전모드에서 보니 한쪽눈썹 앞쪽이 훨씬 내려가있는걸 보실 수 있죠.

 

 

이건 방금 찍은 사진이예요! 급하게 찍어서 무반전시켜보았습니다. 반전상태와 무반전상태 모두 눈썹이 거의 대칭을 이루고 있는게 보이시나요? 제가 얼굴에 낙서를 해놔서 잘 안보이실수도 있겠지만, 얼굴형도 왼쪽오른쪽이 많이 대칭이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그밖에 리얼미거울을 사용할 수 있는 팁입니다. 별거 아닌것처럼 보이지만, 조금의 차이가 많은 변화를 가지고 온답니다!

가르마의 경우도 그래요. 이제껏 내가 고수해왔던 가르마보다 더 내 얼굴에 맞는 가르마를 찾을수도 있어요.

여러분들도 리얼미거울을 통해서 한층 자신있는 모습을 되찾으시길 바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