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주부전

[부산맛집] 규카츠와 스키야키가 맛있는 해운대 백식당! 본문

일상

[부산맛집] 규카츠와 스키야키가 맛있는 해운대 백식당!

요정할머니 2019. 7. 24. 23:24

 

 

2019.07.19. 해운대 백식당에 가다.

 

 

예쁜 커플이 부산에 내려와서 우리커플과 함께 해운대 백식당에 다녀왔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같이 밥먹었을때도 왔었는데,

앞으로 만나면 백식당만 가게될 것 같기도...?

 

아쉽게도 가게 입구는 찍는걸 깜빡해서, 사진이 없다ㅠㅠ

가게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살폈다. 하지만 이미 메뉴는 정해져있지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냥 지나치면 아쉬우니까 메뉴를 살펴볼까나아~

 

 

맨날 고민하게되는 백식당 메뉴

 

여기오면 항상 '다음번엔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지' 라고 생각하는데, 막상 다른 메뉴는 먹어본적이 없다.

왜냐면 규카츠랑 스키야키를 포기할수 없으니까!!! 나는 스테이크덮밥을 먹어보려고 했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실패했다.

우리의 선택은 규카츠+고기추가(22,000원)2개, 스키야키 2개!

맛있는건 많이 시켜서 나눠먹어야 한다며 ㅋㅋㅋㅋㅋ

그리고 인고의 시간이 지난 후, 드디어 음식이 나왔다.

 

내사랑 스키야키...♥

 

정갈하게 한상이 차려져 나온다. 같이 나오는 계란은 깨서 스키야키를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음!!!!

 

나는 이렇게 한상차림으로 나오는 음식을 좋아한다 ㅎㅎ 뭔가 안정되는 느낌.

 

아, 보다시피 규카츠는 두줄이 나왔다. 화로도 함께 장착! 화로가있다는것은?

 

규카츠를 갈망하는 젓가락

 

구워먹으라는거겠지! 직원분이 규카츠를 잘 익혀먹으라고 말씀해주셨다.

이전에는 굽지않고도 많이 먹었었는데, 원래 안익혀먹으면 안되는건가...? 어쨌든 익혀먹으라고 하니 익혀먹는걸로...

 

남자들은 규카츠에 빠져 규키츠를 열심히 굽고있었고, 나는 규카츠도 좋지만 당장 내눈앞에 있는 스키야키를 공략했다(?)

 

너무 귀여운 미니화로와 전골냄비

 

여기 스키야키는 야채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고, 특히 육수가 진~~~짜 맛있다!!!

진하고 투박한맛이 아니라 맑고 깔끔한 깊은맛?? 내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의 스키야키.

이날은 비가와서 그랬는지 뜨끈한 국물이 끌려서 거의 스키야키를 마시는것처럼 먹었다.

배가 너무 부른데, 손을 멈출수가 없어.....

 

그렇게 식사를 마치고 난 후, 깔끔하게 비워진 접시들이 괜시리 뿌듯해 사진을 남겼다.

 

스키야키랑 규카츠 먹느라 밥은 거의 안먹음ㅋㅋㅋ

 

반대편 스키야키는 남았는데, 내 스키야키는 국물만 조금 남았다ㅎㅎㅎ

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조만간 또 생각나겠지?

 

 

지도 크게 보기
2019.7.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해운대 백식당 주소: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 48 삼정코아주상복합 128,129호 

TEL : 051-701-0804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 브레이크타임 평일 15:30~15:30

 

Comments